공지사항

2022태백산배 전국 남.녀 중고 배구대회를 마치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:최고관리자 작성일 :22-04-05 10:11 조회 :1,009회 댓글 :0건

본문

강원도의 하늘은 조금 더디게 와 만춘으로 보답하죠.22년 3월 말 태백시의 봄도 많은 준비로 서두르지 아니하며 한국중.고 배구연맹과 3/26토요일 부터 4/1 까지 7일간 뽐냄을 발휘하여,16세 이하 남중부와 19세 이하 고등부 결승이 2/4분기 첫날에 장성과 태백고원실내 체육관에서 배구자랑을 겨뤄 각자 위치를 점하였습니다.코로나 펜데믹 불청객에 한치 양보와 타협없이 패기와 화려한 기량으로  맘껏 뽐냈음을 온 천하에 고합니다.

스포츠계에서 떠도는 전설 유머하나. 성공한 스타에게 ‘성공 비결이 뭐냐’ 고 묻자 그가 대답했죠. “올바른 선택 덕분이었지요” 올바른 선택은 어떻게 할 수 있었느냐 묻자,답변했죠. “좋고 많은 경험 덕분이었지요” 그럼,좋은 경험은 어떻게 얻게 됐느냐고 묻자,그가 대답했죠. “잘못된 선택 덕분이었지요” 성공뒤엔 공통분모로 실패와 그에따른 아픈 기억을 갖고 있죠.우리도 태백대회를 통해 이 모든것을 학습하고 도약할 기회를 얻었음에 감사해야하죠.

태백시 결단으로 간이 검사를 거치면 경기를 관람할 수 있엇죠.이를 계기로 전체 관람에 다가감이며 열광과 감동이며 확장이죠.아울러 류철호 시 체육회 회장과 이용희 강원도 협회장과 시상식을 함께함도 보람이며 의미였음을 자랑합니다.수고하셨고 감사 올립니다.

한국중.고배구연맹은 앞날에 대한 충언과 비젼인 ‘피드 포워드’ 의 조언과 뒤돌아 보아 고쳐나가는 “피드백” 의 복습으로 조화로움을 추구하고자 합니다.대한민국의 모든 현자들과 고견자의 의견을 허심탄회하게 받들어 배구발전에 초석이 될것임을 천명합니다.항상 보살펴 주옵시고 강건하시고 행복하세요.

      한국중.고배구연맹 91개교 회원 일동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